해외선물 관련자료

해외선물증거금 누구나 부담없이 쉽게 시작

해외선물 국내선물 투자 제테크 2021. 4. 26. 12:02

주식의 주자도 모르던 제가 작년 초부터

투자에 대해서 관심을 갖고 찾기 시작했는데요..

그러다 찾게 된 것이 주식의 파생상품인 해외선물 거래였어요.

저에게 너무 잘 맞는 거래 방식이었고

외적인 문제로 피해를 보는 일이 없다 해도 과언이 아니죠.

주식의 경우는 아무리 자료를 수집하고 지식을 쌓아도

세력이나 작전이라는 외적인 요소로 한순간 무너질 수가 있고

가상의 화폐의 경우는 최근 뉴스로 보도되고 있듯이

가치 환산이 불가하여 1시간 안에 망해도 이상할 게 없을 정도였어요.

그에 반면 해외선물 거래는 글로벌한 시장에서

다양한 상품으로 외적인 요소로 인한 개입으로 피해를 볼 일이 없었으며

내가 수집한 자료와 주식들을 토대로 거래 시 최대한 반영되는 투자 거래 방식이었어요

더군다나 단방향성의 투자 거래가 아닌 양방향성으로 진입한 방향에

어느 쪽이냐에 따라서 수익이 발생하기 때문에

선택한 상품의 가치가 하락하거나 상승하거나 걱정하실 게 없었다는 거지요.

 

그래서 더욱 자세하게 접근해서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근데 중요한 것이 해외선물거래에 있어서 증거금이란 게 필요로 했습니다.

해외선물증거금 거래소에서 정한 일종의 보증금이라 할 수 있는데요.

이 증거금에는 가장크게 3가지로 나누어 지는데

 

개시증거금

개시증거금은 각 증권사마다 제시하는 기준이 다르고

예를 들어 상품선물 중 금속에 해당하는 금의 경우

한화로 대략 1200만 원이 있어야 1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데

1200만 원이 위탁증거금이 됩니다.

 

유지증거금

금을 거래할 경우 1 계약에 1200만 원이 위탁증거금이므로

1200만 원에 대한 90%인 1080만 원을 유지해야 계약이 청산되지 않으므로

통상 필요로 하는 증거금의 90%를 유지시키기 위해 넣는 돈을 유지증거금이라 합니다.

 

추가증거금

마진콜 혹은 로스컷 발생 시 반대매매 청산으로 계약이 종료되었으므로

정상적으로 1계약을 다시 하기위한 개시증거금 수준까지 추가로 납입해야 하는 금액입니다.

증권사를 통해 거래 시 최소한 100만 원 이상의 금액을 필요로 하고

갖아 많이 활발한 상품을 거래한다면 2~3천 만원

국내선물의 경우는 최소 3000만 원이상이 있어야 합니다.

 

저뿐만 아니라 평범한 일반적인 분들이 시라면

적은금액이 아니고 많이 부담되는 금액인데요

그래서 저는 포기하지 않고 관련된 상항을

다시 알아보기 시작했는데 괜찮은 업체를 알게되었어요.

 

해외선물증거금 30만원부터 시작 할 수 있었고

수수료 또한 생각보다 저렴했습니다.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차트,HTS,MTS 모든것이 다 구축되있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망연자실했던 저에게도 이렇게 기회가 오게되었어요

무식한순 있어도 무지하면 안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업체를 알게되어 저렴한 금액으로 시작하여

지금은 너무나 행복한 하루하루를 지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부담없는 해외선물증거금으로 시작하세요.